이우진 감독, 모바일에서 지붕 뚫고 하이킥의 연출 맡아


TV 드라마로 인기 높았던 지붕 뚫고 하이킥의 모바일 게임이 화제다.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거침없이 하이킥의 후속으로 방송 된 지붕 뚫고 하이킥시리즈는 20099월 첫 방송 이후 지금까지 총 126부로 방송되며 최고 시청률 25%를 기록한 MBC의 대표 시트콤이다.

이번에 모바일 게임으로 선보이는지붕 뚫고 하이킥은 원저작사인 iMBC가 기획, 감수를 맡고, 모바일 게임 전문 제작사인 라이온로직스가 시나리오 및 제작, 영상 프로덕션인 이우진의 UCC 제작실이 연출 및 성우 더빙을 맡아 컨소시엄 형태로 개발 되어 높은 완성도를 갖췄다는 유저들의 평가다. 


이순재 집 가족들이 펼치는 요절복통 코미디에 지훈, 정음, 세경, 준혁이 펼치는 달콤하면서도 가슴 아픈 사각 관계 및 러브라인 등 지붕 뚫고 하이킥 의 방송 분만으로는 아쉬웠던 팬들에게 있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.

유명 모바일 커뮤니티 및 라이온 로직스의 홈페이지에는 지붕 뚫고 하이킥 모바일 게임의 개요와 내용을 알리는 PV가 올라와 있는데 이 PV에 대한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반응도 뜨겁다.  역시  지붕 뚫고 하이킥’이다는 호평을 받은 데 이어, 새로운 스토리로의 분기가 기발하고지붕킥스럽다는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의견이 넘치고 있다.


‘연출 및 성우 더빙을 맡은 이우진 감독은
 “전국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국민적 재미가 입증 된지붕 뚫고 하이킥시리즈의 스토리성과 기발함에 보다 신비스럽고 코믹한 분기 스토리를 결합했다. ‘지붕 뚫고 하이킥시리즈의 마니아 층은 물론, 이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까지 모두가 만족할 게임으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.

유쾌하고 폭소 넘치는 캐릭터들로 사랑받았던 지붕 뚫고 하이킥에 좀 더 황당하고 예기치 못한 스토리를 추가해서 흥미도를 높인 지붕 뚫고 하이킥모바일 게임에 벌써부터 유저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.




통계 위젯 (블랙)

138
76
1021199

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(블랙)

216

국가별 방문자 통계

free counters

이우진의 페이스북